본문 바로가기
  • 꿀단지 - 꿀팁을 주는 단 하나의 지점
상품리뷰

헬렌카민스키 블레이즈 올여름 필수아이템! 5가지 완벽분석!

헬렌카민스키 블레이즈 올여름 필수아이템 5가지 완벽분석!

 

반갑습니당 ㅎㅎ

이번에도 여러분들에게 핫템을 소개해드릴

저는 꿀천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바로

헬렌카민스키 블레이즈입니다!

곧 다가올 최악의 더위를 대비할

it템! 그럼 우리 같이 살펴볼까요?

 


<목차>

1. 브랜드, 시리즈

2. 디자인 및 색상

3. 소재, 기능

4. 크기

5. 총평


< 브랜드, 시리즈 >

 

헬렌카민스키 블레이즈는

헬렌카민스키라는 여성이 창립한

헬렌카민스키라는 브랜드의 모자입니다

헬렌카민스키는 천연섬유로 만든 모자를

시그니쳐 제품으로 밀고있습니다!

그 종류 또한 무수히 많은데요!

제가 앞으로 차근차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디자인 및 색상 >

화이트
블랙

헬렌카민스키 블레이즈의 색상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1. 화이트

2. 블랙

 

 

디자인은 앞의 챙은 100%면으로 만들어져있으며

모자 본체가 100%리피아 소재로 만들어져있습니다

그리고 뒷부분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클립이 있습니다!

 


 

< 소재, 기능 >

ㅇㅇ

화이트 뒷모습
블랙 뒷모습

헬렌카민스키 블레이즈는

천연소재인 리피아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헬렌카민스키의 대부분의 상품이

이 리피아 소재로 만들어지고있는데요!

 

 

리피아 소재는 견고성이 뛰어날 뿐만이 아니라

천연적으로 자외선 차단 성능을 가지고있습니다.


< 크기 >

헬렌카민스키 블레이즈의

크기를 그럼 알아볼까요?

 

앞부분의 챙의 크기는 12cm입니다

헬렌카민스키의 사이즈표를 기준으로

OS사이즈인데 이는 모자 본체의 사이즈가

57.5cm로 일반적인 여성의 두상사이즈입니다.


< 총평 >

헬렌카민스키 블레이즈는

모자의 챙과함께

본체를 리피아소재로 만들어서

자외선 차단에도 효과적이며

디자인적으로 고급함이 느껴집니다.

올해 더위를 맞이하며

제대로 이쁘면서 효과적인 모자를 찾고계시다면

헬렌카민스키 블레이즈가 제격일듯 하네요 ㅎㅎ

 


 

지금까지 여러분들에게

꿀정보를 제공해드리는

꿀천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