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단지 - 꿀팁을 주는 단 하나의 지점
상품리뷰

스펙스 몬타나 specsmontana, 빈티지한 아넬형 안경! 집중 분석!

스펙스 몬타나, 빈티지한 아넬형 안경! 집중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꿀정보를 전해드리러 찾아온

꿀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안경은 바로

스펙스몬타나입니다 ㅎㅎ

스펙스몬타나는 안경 하우스브랜드인데요!

특히 아넬형 안경의 뿔테로 정말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패션피플이라면 아넬형 안경, 놓칠수 없겠죠?

우리 같이 스펙스몬타나의 안경들을 함께 살펴봅시다!

글 중간중간 스펙스몬타나의

다양한 안경들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pecs montana x whanki 에디션 시리즈

스펙스몬타나는 성수동의 서울숲 근처에

플래그십 스토어가 위치합니다!

스펙스몬타나는 프레임몬타나에 이은 최선생님의

두번째 아이웨어 브랜드입니다!

중저가의 안경을 타겟으로한 브랜드인데요

 

smo47 시리즈

성수동에 있는 갈비 골목쪽으로 들어가보면...

굉창히 허름하면서도 벽돌로 만들어진

그 벽돌위에 스펙스몬타나라고 영어로 쓰여진

플래그십 스토어가 보입니다

smo 45 시리즈

스펙스 몬타나의 정면샷은 프렌치 판토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프론트의 길이는 조금 짧고 렌즈는 크고

게다가 엔드피스는 또 짧습니다

 

게다가 프론디가 좀 납작한 느낌이지요

두께감은 좀 있지만 볼륨감이 좀 약한 모습입니다

smo42 시리즈

이렇게 스펙스 몬타나는 좀 특색있는 브랜드로 진화한 모습입니다

안경매니아들은 하이패션 피플들에게도

매우 각광받는 독특한 디자인의 뿔테도 내놓고있으니

한 번 유심히 여러 디자인들을 관찰해 보시길 바래요!

 

smo41 시리즈

스펙스 몬타나는 프레임몬타나의 2차적인 브랜드인데요

프레임몬타나의 창시자인 최선생님의 야심찬 두번째 안경브랜드이죠

프렌치한 느낌과 아메리칸빈티즈의 적절한 조화가 돋보입니다

프레임을 잘 보면 이전 브랜드인 프레임몬타나의 모델과

거의 비슷해 보입니다

그러나 자세히보면 디테일한 면에서 차이가 보입니다

프레임몬타나의 디자인을 좀 담았지만

가격적으로 많이 내린 브랜드라고 할 수 있어요

smo39 시리즈

그럼 더 자세하게 들여다 볼까요?

프레임몬타나는 폭이 조금 좁았는데

스펙스몬타나는 좀 테가 얇고 간단한 모양입니다

전반적으로 프레임몬타나와 비슷한데

조금 패션덕후들의 영역에서 벗어나

일반인들에게 다가오고 있는 디자인입니다

smo33 시리즈

기존 브랜드인 프레임몬타나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면

스펙스몬타나는 대중적으로 다가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중국과 일본에서 생산라인을 만들었고

재료면에서 원가를 줄였습니다

하지만 기존 하우스브랜드의 퀄리티, 명성, 디자인을

느낌있게 담아서 유지합니다

smo32 시리즈

프리미엄 브랜드인가

아니면 조금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스펙스몬타나라는 브랜드를 선택할것인가?

그건 당연히 안경을 구매하는

안경마니아 여러분들의 몫이겠죠?

smo 15 시리즈

스펙스몬타나의 안경들을 잘둘러보면

프렌치아무르 스타일 느낌의

프레임도 보입니다

smo4 시리즈를 한번 보세요

정말 폭시합니다

smo 13 시리즈 

전체적인 안경들이 얇고 간단한 디자인을

전반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프렌치 스퀘어의 모델에 템플은 정말 뚱뚱한 모습의

뿔테도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적말 디자인 모델별로 각양 각색입니다

smo 10 시리즈

10시리즈는 어떨까요?

전체적인 각진 형태의 디자인으로서

프레임의 상단부분이 3각 단이 져 있습니다

정말 재밌죠?

smo 8 시리즈

8 시리즈는 프레임이 좀더

얇아진 걸 알수 있고

하단이 둥그런 쉐입으로 형성됩니다

진짜 다양합니다

 

<추가적인 모델 사진제공>


smo 7 시리즈
smo 6 시리즈
smo 5 시리즈
smo 4 시리즈
smo 3 시리즈
smo 2 시리즈
smo 1 시리즈


 

지금까지 스펙스 몬타나의

여러 안경 모델들과

그 특징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만족스러우셨다면 좋겠습니다

 

인터넷말고 직접 성수동에있는

플래그십스토어를 방문해서 실제로

보고 착용도 해보면 당연히 더욱 좋을거에요^^

 

그럼 다음에도 더욱 알찬 정보를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꿀천사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