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단지 - 꿀팁을 주는 단 하나의 지점
상품리뷰

노브랜드 매트리스, 브랜드리스 침대 프레임 매장과 체험관을 통한 후기!

노브랜드 매트리스

 

 

노브랜드 매트리스, 브랜드리스 침대 프레임 매장과 체험관을 통한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오늘도 꿀팁을 전해드리러온 꿀천사입니다^^ 오늘은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에 관련한 팁을 드리고자 찾아왔는데요! 브랜드리스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요즘 유명 침대브랜드 보다 적정선의 가격에서 퀄리티까지 좋은 해외의 제품을 찾아보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그런 제품을을 선별해서 모아놓는 브랜드리스라는 곳을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브랜드리스 소개

 

1) 탄생

브랜드리스는 31년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전문으로 외주받아서 납품을 하는 일종의 팩토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89년에 시작해서 국내와 국외의 많은 유명한 브랜드의 고사양 매트리스를 제조하고 납품을 해왔다고 해요. 3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만큼 축적된 기술로 많은 특허와 지식재산권을 가지고 있답니다!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들으면 아! 그 브랜드!라고 할 정도의 유명한 브랜드들에게고 꾸준하게 납품을 해오고 있다고 합니다. 매트리스 제조만큼은 정말 대한민국의 최고라고 생각이 되는데 ㅠㅠ 정작 소비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는거 같아요. 

2010년부터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직접 제작한 매트리스를 판매하기위한 준비를 시작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8년동안을 열심히 준비해서, 결국 2018엔 직접 소비자에세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브랜드리스의 매트리스 장점

1) 품질기준

브랜드리스는 품질기준이 높은것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유명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에 OEM방식으로 납품을 하려면 품질이 정말 좋아야합니다. 브랜드리스는 31년간의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하여, 엄격한 품질기준을 적용해요. 그래서 웬만한 매트리스 외주업체나 생산업체가 아니고서야 브랜드리스에 명함도 내밀수 없습니다.

 

2) 인증 받은 공장

브랜드리스의 매트리스를 만드는 팩토리는 KS인증을 받았습니다. 국내에서 매트리스를 생산하는 수많은 공장중에서 KS인증을 받은 공장은 전체의 7%정도만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브랜드리스는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검사와 많은 소재에 관한 품질인증 검사를 받았고 높은 퀄리티의 매트리스를 유지하고 납품하는것으로 인증이 되었습니다.

 

3) 장인의 생산

브랜드리스는 매트리슷 생산한지 20년이상의 베테랑 생산장인들을 통해 제작됩니다. 브랜드리스의 공장장은 브랜드리스의 공장에서 28년 이상 생산을 감독하고 있는데요! 이로인해 브랜드리스의 매트리스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20년이상의 장인들이 만든 퀄리티를 비교적 낮은 가격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리스의 저렴한 가격 형성

1) 유통과정 X

브랜드리스는 유통단계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유통마진을 아예 없애버리고 직접 생산하고 판매까지 이루어집니다. 공장이자 판매업자를 동시에 담당하는 것이죠. 만든 공장에서 인터넷에 바로 올려서 판매를 하기때문에, 제품의 가격에 유통 프리미엄이 붙어 있지않아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공장에 직접 방문을 해서 제품을 선택하고 구매해볼 수 있는것 입니다. 

 

2) 단독매장 X

브랜드리스는 매장이 존재하질 않는데요!  이로인해서 매트리스의 매장운영 프리미엄또한 가격에 포함되어있지 않아서 합리적인 가격을 다시한번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거의 이 단계에서 60만원 이상의 가격이 낮춰진다고 하네요! 왜냐하면 매트리스는 일반적인 여타 제품들과 달리 부피가 매우 커서 매장까지 운반하고 판매하는 비용 자체가 워낙 크다고합니다. 이를 공장에서 바로 판매하기 때문에 정말 싼가격에 판매가 가능한거에요~!

 

3) 광고 X

브랜드리스는 매스미디어를 통한 광고도 하지않습니다! 그래서 알만한 분들만 아시고 모르시는 분들도 은근 많습니다. 저도 그래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 꿀정보를 제공해드리는 것이기도 하구요! 브랜드리스는 광고를 전혀 하지 않고서 광고비를 매트리스 가격에서 절약을 하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을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거의 40만원 정도의 원가 절감이 일어난다고 하네요.

 

4) 온라인 판매 수수료 X

브랜드리스는 온라인 판매도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하고, 네이버나 쿠팡 11번가와 같은 종합 쇼핑몰에 위탁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온라인 판매수수료도 매트리스 가격에서 절약됩니다. 유명한 쇼핑몰의 위탁판매 수수료가 거의 15퍼센트라고하니,  이단계에서만 해도 엄청난 가격절약이 이루어집니다.

 

브랜드리스의 대표 제품

1) 모피어스21

브랜드리스의 모피어스21은 프리미엄 브랜드에 납품하는, 브랜드리스의 모든 매트리스들 중에서 가장 최고의 퀄리티의 소재만을 골라 생산한것입니다. 많은 좋은 소재들이 들어가 있어서, 육안으로 확연하게 두꺼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대량적으로 납품하는 가격이며, 공장도께서 그대로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판매합니다.

 


 

2) 녹턴19

녹턴19는 프리미엄 브랜드에 브랜드리스가 납품하는 매트리스 소재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모델입니다.   아낌없이 좋은 소재를 넣어서 만든 제품인데, 그래서 이 제품도 모피어스21만큼이나 두껍습니다. 가격은 프리미엄 브랜드가 판매하는 수준의 3분의 1 가격이라고 합니다.


3) 리차지 17

리차지17은 충격흡수 기능이 없는 다른 일반적인 침대의 프레임과는 다르게, 윗쪽의 매트리스에서 주는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켜 줍니다. 그래서 뛰어난 쿠션느낌을 자랑하고, 윗쪽의 매트리스 기대수명이 높습니다. 베이스는 패브릭이랑 스프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나무소재로 만든 프래임들보다 함수율이 낮아서 습기에 약하지 않습니다.

 

체험관

 

브랜드리스는 따로 단독매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는 비용 절감을 위해서 라고 합니다. 매트리스 멀티샵 안에서 수입품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따로 공간을 만들어서, 브랜드리스의 모든 제품을 체험하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를 브랜드리스 체험관이라고 합니다.

체험관 내에서는 해외의 유명한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매트리스를 다같이 비교해보며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브랜드리스의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바로 살 수 있다고 해요! 만약에 체험관 방문까지도 어려운 상관이라면 100일 동안의 체험 서비스도 해드린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00일 체험 서비스는 -> 브랜드리스 매트리스를 무료로 체험하게 해주는 건 아닙니다! 유료로 구매를 한 후에 해주는 서비스 인데요! 구매를 한 후에 100일 안에 자유로운 반품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당연히 반품 비용은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유상교환, 유상반품 서비스인 셈이죠~ 자세한 100일체험 서비스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보시면 상세하게 안내해주신다고 합니다.

 

 

<브랜드리스 체험관 위치> 출처 : 브랜드리스 공식 홈페이지

 

마무리


지금까지 여러분들에게 브랜드리스라는 공장? 판매점? 사이트? 뭐라고 정의해야할까요? ㅎㅎ 복합적인 판매상을 소개해드려봤습니다. 생산과 유통부터시작해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혼자서 다 처리하는 업체라니 정말 신기하죠? 이로 인해서 가격이 절감되니까 소비자입장에서는 정말 개꿀입니다.

앞으로도 더더욱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뵙는 꿀천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 및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

적발시 신고조치 및 민사상의 소송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