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단지 - 꿀팁을 주는 단 하나의 지점
상품리뷰

Tirr Lirr 시계 (티르리르 시계) 여자친구 선물 솔직후기

Tirr Lirr 시계 (티르리르 시계) 여자친구 선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부터 여러분들에게 제품과 서비스의 구매꿀팁을 전해드릴 꿀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제품은 여성 쥬얼리 시계인데요~

바로바로 티르리르 시계 (Tirr Lirr 시계)입니다! 

오늘은 제 여자친구에게 기념일 선물도 해줄겸...!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제품 리뷰와 구매꿀팁까지 준비했습니다.

 

※잠깐※

본 제품말고도 

여타 제품과 서비스 꿀 구매정보를

글의 처음, 중간, 끝에 올려둘거에요!ㅎㅎ

글을 읽으 시면서

다른 꿀정보들도 놓치지 마세요^^

 


 

<목차>

1. 구매동기

2. 구매장소

3. 브랜드 및 제품정보

4. 제품특징1(색상)

5. 제품특징2(스펙)

6. 솔직후기 및 구매꿀팁

 


 

구매동기

 
"여자친구와의 900일 기념"

이제 여자친구와 어언.... 900일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여자친구에게 안해본 선물이 거의 없을 정도라서...

이번엔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요!

고민고민한 끝에 여자친구가 시계가 필요한것을 캐치해서

시계를 사주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구매장소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저희 집에서 가까운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영등포 신세계백화점을

탐방하며 시계를 찾고있었습니다.

여러 시계브랜드들을 돌아다녀봤지만....

 이쁜시계면 비싸고, 좀 싸다싶으면 저급해보이더라구요ㅠㅠ

아무래도 제가 취준생이다보니 ㅠㅠ 15만원 내외의 제품을 고르고 싶었습니다

그러다가 딱 눈에 띤곳이 바로 티르리르 매장!

 티르리르 시계 (Tirr Lirr 시계)를 본 순간 '와 바로 이거다!' 하고 고르게 되었습니다.

알아보니까 티르리르 매장이 모든 백화점에 있는것은 아니더라구요ㅎㅎ

오프라인 티르리르 매장이 있는곳을 소개해드릴게요 ^^

 

 


 

브랜드 및 제품정보

 

   

 

"9년된 주얼리브랜드, 연예인마케팅은 1년차"

티르리르라는 브랜드는 저에겐 조금 생소한 브랜드였는데요,

혹시나 브랜드이미지가 별로인건 아닌지 걱정스러운 와중에

직원분과 지인들에게 어떤지 물어보았더니

스톤헨지, 제이에스티나 정도의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20대의 여성분들이 하시기에 아주 좋은 브랜드였습니다.

 

"앤드리 매쉬시계(화이트, 핑크, 화이트블랙)"

티르리르 시계 (Tirr Lirr 시계)중에서

제가 고른!!!!

시계 제품명은 앤드리 매쉬시계입니다.

티르리르에서 다른 시계들과 비교해봤을때

제 주관적으로

가장 심플하면서 세련된 시계였습니다.

 


 

제품특징1(색상)

 

화이트<출처 : 티르리르 공식온라인몰>
블랙 <출처 : 티르리르 공식온라인몰>
핑크(로즈골드)&nbsp;<출처 : 티르리르 공식온라인몰>

 

앤드리 매쉬시계는 총 3가지의 색상이 있었는데요

화이트, 화이트 블랙, 핑크입니다.

저는 아무래도 여자친구가 4계절 무난하게 

시계를 하고다녔으면 해서 핑크로 해주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핑크라기보단... 로즈골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핑크(로즈골드) 앤드리 매쉬시계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이는 시계인것 같아요!



 

제품특징2(스펙)

 
메탈 밴드

 

시계 본체

 

티르리르 시계 (Tirr Lirr 시계)

'앤드리 매쉬시계'는 

소재: 메탈

사이즈: 지름 26mm

무게 : 34g

정도의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여성분들이 사용하시기에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으며

무겁지않은 아주 무난한 스펙입니다 ^^

 

솔직후기 및 구매꿀팁

 

 

시계 풀샷

 

화이트데이와 900일을 기념으로 여자친구에세 선물을 해주고 싶었고,

엄청 큰 상자에다가 시계랑 사탕을 담아서 주었더니

여자친구가 완전 기뻐하면서 고맙다고, 감동이라고 하더라구요^^

대성공이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선물용으로 구매를 하니까

조그마한 브랜드 편지지랑 편지봉투를 주시더라구요!

거기에 메시지를 적어서 같이 여자친구에게 주었답니다 ㅎㅎ

 

 

<구매 꿀팁>
1. 홈페이지 가입 즉시 20%할인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2. 봄 맞이 주얼리 제품들은 최대 33%할인을 해주고있었어요!
 
3. 선물용 작은편지지와봉투를 주셔요!
 
4. 직접 매장에서 구매를 하실경우, 시계는 총 15% (할인기간10% + 멤버쉽가입5%)
 할인을 받으실수 있는데, 저는 더 안되냐고 애누리했더니... 20%까지 해주셨어요!
 
5. 공식온라인몰에서 구매시 (20년3월 기준)
 3월사은품으로
 5만원이상구매시 튤리헤어끈,
10만원이상구매시 진주포인트목걸이를 주셔요!
 
 

 

티르리르 시계 (Tirr Lirr 시계)는

시계가 필해서 여성분들 스스로 구매하실때나,

남성분들이 여자친구에게 부담없이 선물하기 매우 좋아보여요^^

가격도 10만원초중반이며, 디자인도 심플하고 세련미가 돋보입니당!

 

티르리르 시계 (Tirr Lirr 시계)

앤드리 매쉬시계였습니다

 

이상 꿀팁을 드리는 꿀천사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