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단지 - 꿀팁을 주는 단 하나의 지점
상품리뷰

듀라맨 (Duraman) 가격 성분 효능 효과 부작용 내돈내산 후기 리뷰!

듀라맨 (Duraman) 가격 성분 효능 효과 부작용 내돈내산 후기 리뷰!

듀라맨 제품을 알아보는 여러분들을 위해 이 제품과 관련한 정보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한 저의 후기부터 적어보자면 PTP 개별포장돼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휴대성 좋습니다. 요즘 업무 과부하로 스트레스도 많고 우루사 한 마리 얹어져 있는 기분이었는데 듀라 맨을 며칠 챙겨 먹었더니 확실히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개운하고 너무 좋습니다. 원료도 식물성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완전 맘에 듭니다. 부지런히 챙겨 먹고 기력 보충 제대로 해보려고 합니다.

듀라맨

요즘 직장인 남성이라면 출근부터 시작해서 퇴근까지 반복되는 일상에 체력적으로 지치는 것에 공감을 하시지 않나요. 물론 충분한 휴식을 통해 회복이 가능하지만 시간 상 여건이 되지 않아 많은 분들이 남성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찾으실 겁니다. 그런데 건강기능 식품의 효능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부작용도 생각하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듀라맨 성분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먼저 보시고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요.

 

 

듀라맨의 성분과 효능

자, 그러면 듀라맨의 주요 원료는 무엇일까요. 홍경천추출물, 옥타코사놀 두 가지이며 그 외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이 함유되어 각각의 기능을 담당하게 됩니다. 홍경천추출물의 경우 아시아 전역에 약초로 많이 써왔고 관련 연구자료로 효능 등이 입증되면서 건강 기능식품에 원료로 쓰이고 있습니다. 홍경천 추출물에는 생체 방어물질인 로사빈과 살리드로시드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육체의 피로와 정신적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호르몬인 코르티솔 등을 감소시키는 효능이 있고 신경전달 물질의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뇌의 인지기능 및 기억력을 향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듀라맨 알약

 

또한 아답토겐 성분은 호르몬 균형을 적절히 정상화시켜 면역기능을 활성화하고 다량의 아연이 함유되어 있어 혈액순환을 촉진하게 되는데 특히 남성의 성기능을 개선하고 증진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옥타코사놀 하면 수천 km를 날아가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유명한 성분입니다. 효능으로는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늘리는 작용을 하는데 글리코겐 자체가 체력, 근력, 지구력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어 남성에게 꼭 필요한 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그리고 혈청 내 중성지질 콜레스테롤을 조절해준답니다. 그리고 혈액 순환 및 신진대사 활성에 좋습니다. 그 외 부원료의 경우 체내 에너지 생성과 단백질 대사에 도움을 줘서 일상생활에 필요한 비타민 및 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만성피로가 있는 20~50세 남녀 60명을 대상으로 홍경천추출물을 섭취군과 비섭취군으로 분류하여 4주간 섭취를 진행했는데 섭취군에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호르몬인 코르티솔이 감소한 연구결과를 확인하였습니다.

 

알약 크기

 

듀라맨 섭취 시 부작용

부작용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듀라맨은 GMP 인증과, 식품안전관리 인증을 받아 안전성에서는 큰 문제가 없지만 주요 원료인 홍경천은 개개인에 따라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홍경천은 과다복용 시 입안 건조증, 안구건조증 등의 이상증세가 발생할 수 있고 카페인이 함유된 각성제와 함께 복용 시 심장에 무리가 갈 수 있어 이 점 주의하셔서 섭취하셔야 합니다. 또한 당뇨병, 저혈압 환자는 혈당 및 혈압 문제로 섭취 전 전문의와 상담을 해 보신 후에 드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잘 알아보고 드셔야 효과도 2배로 볼 수 있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