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단지 - 꿀팁을 주는 단 하나의 지점
상품리뷰

톰포드 블랙오키드 가격 및 냄새 특징 내돈내산 상세후기

 

톰포드 블랙오키드 가격 및 냄새 특징 내돈내산 상세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꿀팁을 전달해드리는 저는 꿀천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향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톰포드 블랙오키드 향수입니다. 최근에 구매하게 된 향수인 만큼 제가 구매하고 사용해본 후기를 전달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폼포드 블랙오키드 향수는 '말해 뭐해'라고 느낄정도로 저에게 매우 만족스러운 향수였습니다.
이 향수는 써본사람만 알거예요ㅎㅎ. 이 향수 제가 생각했던거보다 매력넘치네요! 제가 손님을 응대하는 서비스직으로 일하고있는데, 이따금씩 손님분들 60%정도가 물어보시더라구요 이향 너무 좋은거아니냐구!ㅎㅎ좀 시원시원하고 상큼한 향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그냥 그저그렇다 나쁘진 않네 이정도로 말해주셨습니다.

 

 

블랙오키드는 달달구리하구 지속력이 너무 좋습니다. 가격대가 좀있어서 처음에 살땐 고민좀했는데
다쓰게되면 전 무조건 재구매할 의향이 있을정도로 매우 만족스러운 재품입니다. 달달한 향을 원하시는분들은 고민하시면 시간낭비일뿐입니다. 바로 구매하셔도 후회 절대로 안할 제품입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상품평 일 뿐이지만요.

 


첫 느낌도 중요하지만 한달 이상 사용을 해보고 느낀 향의 느낌도 중요하겠죠? 제가 한 일주일 지나고 계속 맡아본 향기는 독한 양주에 다크초콜릿을 몇년 절인 느낌이랑, 체리블라썸 바디워시의 향, 그리고 거기에 엄마들 파우더냄새도 섞여 있었어요.

 

 

개인적으론 여자분들에게도 어울리는데, 시크한 남자분들에게도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엔 조금 향이 강렬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달달한 잔향이 매우 좋습니다. 지속력도 굉장히 좋아서 전날 외출 때 뿌린 향이 다음날에도 남아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구매하고 느낀 톰포드 블랙오키드 향수에 대한 상세한 후기를 전달해 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조금 더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산타마리아노벨라 디퓨저 가격 및 특징 5가지 리뷰, 유로파 아시아 포함

산타마리아노벨라 디퓨저 가격 및 특징 5가지 리뷰, 유로파 아시아 포함 기억을 가슴에 새기는 향 산타마리아노벨라 디퓨저 지금부터 리뷰해보겠습니다! 요즘 디퓨저에 대한 관심이 많으실거에

informyouhoneytip.tistory.com

 

 

약국 올리브영 여드름 패치 원리! 흉터 치료에 효과적인 사용법!

약국 올리브영 여드름 패치 원리! 흉터 치료에 효과적인 사용법!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에게 꿀정보를 제공해드리는 꿀천사입니다! 요즘 여드름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으시죠? 가뜩이나

informyouhoneytip.tistory.com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