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단지 - 꿀팁을 주는 단 하나의 지점
상품리뷰

순수 새치 염색약 초코브라운 효과 성분 부작용 내돈내산 후기!

순수 새치 염색약 효과 성분 부작용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순수 염색약이라는것을 소개해드리러 왔습니다. 색상은 초코 브라운으로 정했어요! 아주 맘에 드는 염색약을 만났어요. '순수 더 살롱'이라는 곳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사실 시중에 나와있는 염색 약은 많은 종류를 사용해 본 것 같아요. 어느 날인가 리모컨을 돌리다 잡혔어요. 무슨 미용실 원장님이 만든 염색약이라고 합니다. 홈쇼핑에서 워낙 많은 것이 세상 보물처럼 나오니까 그다지 새삼스럽지는 않은데 염색할 때가 되어서 인지 시선이 갔어요.

순수염색약 디자인

설명을 듣다보니 하기도 쉽고, 염색된 머리의 색이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그래도 열개 한 세트로 파는 것은 좋으나 드라이기를 선물로 준다고 해서 더 못 사겠더라고요. 공짜 일리는 없고 가격에 포함돼 있을 거고 목돈을 들여 쟁여 놨다 맘에 안 들면 버릴 수도 없고 '처치가 곤란한 애물단지'로 변할 것이 분명하니까요. 그래서, 쿠팡에서 검색을 해서 두 개를 시켜봤습니다. 초코 브라운으로 결정했습니다. 첫 번째 사용하고 이것이 나의 염색약이라고 결정했어요. 이 사진은 다섯 번째 주문한 제품이에요. 처음엔 밀크 브라운을 사서 염색을 했어요. 색깔도 아주 좋고, 일단 머리가 상하지 않아요. 사용 방법도 간단하고요. 이름 그대로 제품이 순수한 것 같았어요.

 

두 번째 사용기

두 번째 주문할 때는 밀크 브라운과 와인 브라운을 주문해서 사용해 봤어요. 와인 브라운은 색깔은 이쁜데 흰머리가 심한 부분이 너무 붉게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밀크 브라운이 내게 맞다는 것으로 결론 봤고요. 함초와 오배자, 감잎으로 만든 특허 원료로 만들어서 두피와 모발의 손상을 막고 머리에 착색이 잘되고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20종의 펩타이드와 아미노산이 들어있어 머리카락에 단백질 성분을 보충하고,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머리카락의 보습을 향상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캐비어 오일과 트러플 오일, 화이트 루핀 씨 오일 같은 프리미엄 오일을 넣어서 머릿결을 빛나게 하는 역할을 하게 했고요.

순수염색약 케이스
순수염색약 재료 배합
순수 염색약 혼합

상자를 열면 이렇게 염색 1제와 2제가 들어있어요. 비닐봉지 안에는 염색보와 비닐장갑, 이어 캡이 들어 있어요. 설명서 먼저 읽어 보시면 좋습니다. 동그란 통에 들어 있는 염색제를 꺼내 염색 1제와 2제를 함께 넣어 주세요. 그리고 리듬을 타며 잠시 흔들어 주세요. 잠깐만 흔들어 줘도 이렇게 염색약이 고루 섞여요. 염색보를 두르고 장갑을 끼고 머리에 염색약을 고루 발라 준 샴푸 하듯 문질러 준 다음 저는 머리숱이 많아서 빗으로 염색약이 고루 퍼지게 해 줬어요. 보통 25분 후에 머리를 감으라고 설명되어 있고요. 날씨에 따라서 10분 정도 더 있다 머리를 감으면 된다고 쓰여있어요. 저는 머리숱도 많고 머리카락도 두꺼운 편이라 10분 더 경과한 다음에 머리를 감아요.

순수 염색약 바르기

 

주의할 점과 부작용

머리는 두 번 감구요. 염색 하루 전에 마요네즈와 꿀을 섞어서 머리에 바르고 비닐을 씌워서 30분 정도 미리 영양을 준 다음에 해요. 근데 오늘은 갑자기 염색을 하게 돼서 영양 케어를 못했어요. 사전 영양 케어를 안 해도 머리카락이 전혀 상하지 않고 두피가 가렵지도 않아요. 냄새도 않나고요. 색도 맘에 들고요. 다섯 번 정도 사용하고 맘에 들어서 올리는 후기예요. 저는 사용 전 테스트를 안 했지만 설명서에는 하루 전에 테스트를 하라고 나와 있어요. 염색약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 경험이 있는 사람. 임산부. 피부병 있는 사람. 특이 체질 코피가 잘 나는 사람은 사용에 주의하래요. 프로필렌글리콜이라는 성분이 섞여 있는데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라 하네요. 저는 아무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고요. 오랜만에 맘에 드는 염색약을 만나서 사용해보고 후기 올려봅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

댓글